설마… – 서영은

사랑하는 아이를 위한 아름다운 멜로디.. “서영은”의 “설마…”

오늘(23일), 건강한 남아의 출산 소식을 알린 ‘서영은’이 자신의 아이를 위해 만든 자작곡 새로운 싱글 ‘설마…’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싱글 ‘설마…’는 서영은이 지난 3월 처음 임신 소식을 들은 이후 태어나 처음으로 만난 소중한 아이에 대한 사랑을 담아 직접 가사를 쓰고 만든 곡으로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놀라움과 떨림으로 다가온 아이와의 첫 만남부터 따스함과 설레임으로 이어진 지난 10개월의 시간, 앞으로 함께할 아름다운 추억을 꿈꾸는 기대감까지 ‘엄마’라는 이름으로 처음 느낀 감정들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싱글 ‘설마…’는 속삭이듯 부드러운 서영은의 목소리와 어울려 아름다운 곡으로 탄생했다.

또한 많은 예비 엄마들이 아이와 함께 듣던 기존의 기획된 태교음악 형식이 아니라, 곧 태어날 아이와 예비엄마의 깊은 감정교류와, 아이를 가진 후 느꼈던 불안함과 설렘 등을 ‘엄마’의 입장으로 아이에게 하고 싶었던 세세한 마음들을 담아 그 의미가 더 크다.
‘엄마’가 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많은 예비 엄마들에게 이번 싱글 ‘설마…’를 통해 작게나마 응원이 되었으면 하는 서영은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 함께 공감해 보기를 기대해 본다.
새로운 만남으로 설레는 이 가을…
사랑하는 아이와의 만남을 기다리는 많은 예비 엄마들과 이제 막 ‘엄마’라는 이름의 세상 가장 큰 축복과 함께 하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서영은의 아름다운 멜로디에 귀를 기울려 보는 건 어떨까…

*Track list
1. 설마…
2. 설마… (Inst.)

*음악 듣기: http://music.cyworld.com/album.asp?aid=15144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