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반칙 – 서영은

가수 서영은, 당신은 “얼굴이 반칙”?!

오는 3월 15일, 가수 서영은이 지난해 겨울 발매한 ‘첫사랑을 찾습니다’ 이후 5개월 만에 봄날에 어울리는 상큼한 새 싱글 곡 ‘얼굴이 반칙’으로 팬들의 곁을 찾는다.

이번 새 싱글 곡인 ‘얼굴이 반칙’은 서영은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한 남성을 사랑하는 여성의 마음이 담긴 사랑스러운 곡이다. 히트송 메이커 작곡가 김세진과 서기준이 곡을 쓰고, 서정진, 겁먹은 외아들과 함께 서영은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였다.

‘얼굴이 반칙’은 어린 시절부터 알고 지낸 친구를 남자로 느끼게 되는 한 여성의 수줍은 고백이 담긴 노래로, 훤칠한 키에 성격마저 좋은 남자가 얼굴마저 잘 생겨 모든 게 완벽한 것이 반칙이라고 재미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사랑에 빠져 좋아하는 남성의 모든 것이 완벽하게만 보이는 한 여성의 귀여운 속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와 함께 서영은의 가슴 설레는 보컬이 어우러져 완벽한 하모니를 완성하였다.

모든 게 완벽한 남자에게 반한 나의 마음이 반칙이라는 서영은의 유쾌한 사랑 이야기로 다가오는 봄날, 새로운 사랑을 기대하며 함께 설레어 보는 건 어떨까.

*Track list
1. 얼굴이 반칙
2. 얼굴이 반칙(Inst.)

* 음악 듣기 : http://music.cyworld.com/album.asp?aid=1518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