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금시간

‘앤씨아’의 색다른 변신, 미디엄 발라드 [통금시간] 공개!

오는 26일 ‘앤씨아’가 기존의 귀엽고 깜찍했던 모습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의 싱글 [통금시간]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싱글 [통금시간]은 ‘티아라’, ‘씨스타’, ‘유키스’, ‘케이윌’ 등 가요계를 주름잡고 있는 가수들의 타이틀곡을 작곡한 히트곡 제조기 이자 프로듀서인 ‘똘아이박’과 ‘피터팬’, ‘미친기집애’가 공동으로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이제 막 스무살이 된 연인의 설레임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이제 막 스무살이 되어 첫 사랑을 시작한 소녀가 밤 12시가 되어 남자친구와 헤어져 집에 들어가야 하는 아쉬움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으로, “통금시간”이라고 위트있게 표현한 제목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싱글 [통금시간]은 뮤직비디오도 눈여겨 볼만 하다. 마치 동화 `어린왕자`에서 어린왕자가 살고 있는 B612행성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영상미를 선보인 이번 뮤직비디오는 곽동철 광고PD, 임재경 CF감독, 전병렬 촬영감독, 김광집 대학교수, 박장욱 방송PD등이 360VR 프로젝트팀으로 의기투합해 만든 첫 번째 작품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로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봄이 다가오는 3월..  소녀다운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앤씨아’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된다.

1. 통금시간
2. 통금시간 (inst)
http://www.melon.com/album/detail.htm?albumId=2310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