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딱지 – 서영은 이세준

서영은, 이세준의 달콤한 입맞춤! “화딱지”

오는 13일, “서영은”과 유리상자 “이세준”이 함께 새로운 싱글 “화딱지”로
팬들을 찾아온다.

이번에 공개되는 싱글 “화딱지”는 서영은과 유리상자의 “이세준”이 처음으로 함께한 앨범으로, 달콤한 사랑이야기를 담아 대중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히트곡 제조기 김세진이 곡을 쓰고, 서영은과 이세준이 직접 가사를 쓴 곡으로 친구로만 지냈던 두 사람이,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 모습에 질투를 느끼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 하게 된다는 내용으로, 연인들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잘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감미로움의 대명사 이세준과 감성보컬 서영은의 하모니가 로맨틱한 가사와 어우러져, 우정에서 사랑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연인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아름답고도 귀여운 곡으로 탄생했다.

또한 이번 앨범 자켓은 가수 배기성이 일러스트레이터로 참여, 손수 그린 그림을 바탕으로 디자인하며 이세준과 서영은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다가오는 여름, 듣는 것만으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곡 “화딱지”로, 시작하는 연인들의 상큼한 러브 스토리를 기대해본다.

*Track list
1. 화딱지
2. 화딱지(Inst.)

*음악 듣기: http://music.search.cyworld.com/cymusic/search.html?query=%C8%AD%B5%FC%C1%F6&c=2&v=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