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9분 – 남영주

‘남영주’, 공식 첫 데뷔 싱글 [6시 9분] 공개!

k팝스타3에서 세 명의 심사위원들에게 짙은 감성을 담고 있는 보컬로 극찬을 받으며, TOP10에 올라 대중들에게 자신을 각인 시켰던 ”남영주’ 의 첫 싱글 “6시 9분”!! k팝스타3 출연자 중 첫 번째 주자로 가요계로 도전장을 내민 ‘남영주’ 의 첫 번째 싱글 “6시 9분” 은 세련된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오늘밤 밤이 새도록 함께 있고 싶다는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마음을 자극하는 ‘남영주’ 의 아찔한 보이스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은 매력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픈 간절함이 잘 표현되었다. ‘남영주’ 라는 이름으로 처음으로 공개되는 이번 싱글 “6시 9분”은 남영주만의 허스키하면서도 섹시한 보이스 컬러가 극대화 되어 표현된 곡이다.

특히, ‘남영주’ 가 직접 가사를 쓰고, 이세준의 솔로 앨범 프로듀서로 불후의 명곡에서 이세준을 우승시킨 작곡가 이자은이 오로지 남영주만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하여 탄생한 곡으로, ‘남영주’ 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올 가을, 가슴을 울리는 애절한 보이스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은 남영주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1. 6시 9분
2. 6시 9분 (inst.)

http://www.melon.com/album/detail.htm?albumId=228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