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 Hoo Hoo

초통령 ‘앤씨아’, 3개월만에 신곡 [후후후(Hoo Hoo Hoo)] 로 컴백!

오는 12월 18일, 올해 다양한 활동으로 새로운 초통령으로 떠오른 가수 ‘앤씨아’ 가 신곡 “후후후(Hoo Hoo Hoo)” 를 공개하며, 가수 활동의 컴백을 알린다. 이번에 공개되는 싱글 [후후후(Hoo Hoo Hoo)] 는 ‘씨스타’ 의 “바빠”, “HOLD ON TIGHT”, ‘김종국’ 의 “남자가 다 그렇지 뭐”, ‘박정현’ 의 “ㄱ에 갇힌 시간” 을 프로듀싱하며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프로듀서 ‘귓방망이’ 와 ‘오브로스’ 의 곡으로 보사노바 리듬과 일렉트로닉이 크로스오버된 곡으로, 세련된 편곡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귓가를 간지럽힌다. 특히 후후후, 주르륵, 찌르릉 등 따라 부르고 쉽고 재밌는 표현들로 소녀의 슬픔을 중독성 있고 귀엽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으로, 슬픈 가사지만 귀여운 ‘앤씨아’ 의 매력을 잘 표현하였다.

헤어진 연인을 추억하며 떠난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19세 소녀의 감성으로 완벽히 소화하고 있는 ‘앤씨아’ 의 청아하고 따뜻한 멜로디가 찬바람에 차가워진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해주고 있다. 올 한해.. 드라마, 예능, VJ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초등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앤씨아’ 가 이번에는 가수 본연의 모습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 본다.

1 후후후(HooHooHoo)
2. 후후후(HooHooHoo) inst

http://www.melon.com/album/detail.htm?albumId=2295829